top of page
검색
leeyh1346

KBS2 수목드라마 함부로애틋하게 촬영스케치

최종 수정일: 2018년 4월 23일


안녕하세요! 늘해랑미디어 입니다.

오늘은 제목처럼 아주 애틋한 사랑이야기의 드라마 KBS2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를 소개해드릴텐데요~ 벌써부터 기대된다구요? 그렇다면 바로 보여드릴게요!



드라마 소개

KBS2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는 2016년 7월 6일부터 2016년 9월 8일까지 방송, 두 번째로 사전제작된 특별기획드라마다. 이경희 작가가 극본을 맡았으며, 어린 시절 가슴 아픈 악연으로 헤어졌던 두 남녀가 안하무인 '슈퍼갑 톱스타'와 비굴하고 속물적인 '슈퍼을 다큐 PD'로 다시 만나 그려가는 까칠하고 애틋한 사랑 이야기다. 드라마의 제목은 정유희 및 권신아 작가의 동명 에세이에서 빌려왔다.



등장인물 및 줄거리

배우와 가수를 넘나드는 이 시대 최고의 엔터테이너, 한류 최고의 톱스타 '신준영'

약자에겐 약하지만 강자에겐 허약한, 이해관계만 맞는다면 누구와도 얼마든지 타협하는 영세 프로덕션의 다큐 피디 '노을'

스타 검사에서 차기 대권주자로 급부상한 아버지와 재계서열 열손가락 안에 드는 KJ그룹의 외동딸인 엄마를 둔, KJ그룹 기획총괄 본부장 '최지태'

여당총수이자 가장 강력한 대권후보인 아버지와 대대로 장관과 국무총리를 배출해 낸 집안의 딸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다이아몬드수저 엄친녀 '윤정은 '


돈이 되는 일이라면 물불을 가리지 않는 노을은 얼마 전부터 준영의 리얼 다큐를 찍는다.

길고 지난한 겨울에 지쳐갈 때쯤 신준영의 리얼 다큐에 대한 기대감으로 도배되는 인터넷 포털 연예기사도 줄줄이 쏟아져 나왔다. 못해도 강남에 5층짜리 빌딩의 건물주 정돈 될 거라 생각했던 을이 그 모든 권리를 포기하고, 찍어놓은 필름들을 편집도 하지 않고, 갑자기 사라져 버렸다. 그동안 을에게....그리고 준영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사진출처 - 너의 모든 순간 P캡쳐 )


“사전제작을 한 덕분에 좋은 그림을 완성시킬 수 있었다”

“기존 드라마와 달리 사전제작의 이점을 적극 활용하며 영상미를 최대한 살렸다”

“회가 거듭할수록 아름다운 장면이 많이 나올 것”

.

.

위와 같이 KBS2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사전제작 드라마의 특성을 활용한 장점이 드러나는 부분이죠?



그럼 바로 <함부로 애틋하게> 촬영현장은 어떤 모습일지 보여드릴게요!



김광수

(촬영감독)


KBS <함부로 애틋하게> 촬영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

3대의 카메라로 준비를 하고 있는 이 장면에서는 스탭과 배우의 약속된 동선이 필수겠죠?


한 편의 드라마를 만들기 위해서는 어떤 장소와 상황에도 카메라와 함께 준비완료!

스탭들의 노력 끝에 '완성도' 있는 드라마가 탄생할 수 있다고 할 수 있어요.


탁 트인 푸른물결로 파도치는 바다에서도 한 컷! ^^


지금까지 KBS2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촬영현장이였습니다.

다음에도 재미있는 드라마 현장 이야기 전해드릴게요~!





실전경험을 바탕으로 최고의 촬영전문인력파견


주식회사 늘해랑미디어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방로 65길 17 506호 ( 여의도동, 서린빌딩 )





조회수 122회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