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여왕 시즌2 촬영스케치

최종 수정일: 2018년 4월 23일

안녕하세요. 늘해랑미디어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드라마는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 각종 범죄를 메인 스토리로 다루면서도 결코 무겁거나 어둡지 않게, 유쾌한 기조에 의미 있는 메시지까지 전하는 드라마로 시즌2까지 많은 사랑을 받은 드라마입니다!



드라마소개 / 등장인물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 는 장바구니를 던져버린 설옥과 막강한 추리군단을 거느리고 돌아온 완승이 크고 작은 사건을 해결하며 숨겨진 진실을 밝혀내는 생활밀착형 추리드라마. 시즌1의 재미와 인기에 힘입어 시즌2가 제작되었다.


더불어 현실적이고 코믹한 에피소드로 중무장한 <추리의 여왕 시즌2> 는 안방극장 곳곳에 웃음 바이러스를 전파한다. 권상우, 최강희의 유쾌하고 코믹한 연기호흡과 이다희, 박병은, 김현숙 등 추리 군단에 힘을 실어줄 배우들의 눈부신 연기력이 힘을 보탠다.



# 생활밀착형 추리+감각적인 연출의 시너지

‘추리의 여왕 시즌2’는 극 전반에 일상의 범죄를 리얼하게 녹여내 생활밀착형 추리극의 묘미를 선사했다. 자극적이지 않은 흥미로운 사건전개와 무거움을 덜어낸 코믹적인 부분의 조화는 추리물의 정석을 넘는 ‘추리의 여왕 시즌2’만의 큰 매력이었다.


사건중심으로 다양한 인물들의 매력에 빠지게 한 것은 물론, 촘촘하게 얽힌 사건에 인물들이 사건 당시로 직접 들어가 수사하는 장면은 감각적이고 디테일한 연출로 작품의 완성도를 한껏 높였다.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 만의 차별화된 매력,

촬영 현장 속에서는 어떤 모습일지 보여드릴게요!


김광수 (촬영감독)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 1회의 에피소드"결혼사기단" 촬영현장.

설옥과 완승의 합동 수사로 완벽한 추리를 보여주면서 짜릿하고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시작되었죠?


박진감 넘쳤던 "결혼사기단" 에피소드 촬영장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도주하는 결혼사기단을 검거하기 위해서 설옥과 완승은 오토바이로 뒤를 쫒기시작하는데,

빠른 속도로 따라붙는 장면은 어떻게 촬영했을까요?


MOVI PRO와 슈팅카를 활용해서 빠른 속도를 흔들림없이 안정된 앵글로 집중도 있는 추격씬을 연출했는데요. MOVI PRO는 모터와 전자식 구동 장치를 갖춘 짐벌로 카메라의 흔들림을 최소화 한다는 점과 피사체의 걸음걸이도 자연스럽게 묘사할 수 있습니다.


방송장면은 네이버TV 클립영상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바로 어제! 4월 19일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 마지막 회가 전국기준 7.8% 시청률로 동시간대 1위를 지켜내며 유종의 미를 거두면서 종영을 했습니다~ 작품에 참여하신 스탭,배우분들 모두 수고많으셨습니다!




더 생생한 현장을 만나고 싶으시다면? '현장스케치' 게시판 구독구독미~♥ 팔로팔로미~♥


실전경험을 바탕으로 최고의 촬영전문인력파견


주식회사 늘해랑미디어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방로 65길 17 506호 ( 여의도동, 서린빌딩 )홈페이지 https://www.nulhaerangmedia.com/



조회수 101회
bottom of page